역시 제주도는 바람이었습니다 ㅎㅎㅎ 나무 꺾이는 줄 알았어요~

오래된 슬라이드 필름으로 촬영했구요~

수동 필름 카메라를 사용한 지 얼마 안돼서 노출이 들쑥날쑥해요 ㅠㅅㅠ

---------- 신천목장 귤피농장 ----------

---------- 안돌오름 ----------

시간 관계상 안돌 오름은 초입에서 생략되었습니다 ;;;

ㅋㅋㅋㅋㅋㅋㅋㅋㅋ접니다아~~

---------- 백약이오름 ----------

1박 2일로는 너무나 아쉬운 여행이었지만 노을까지 알차게 즐겼던 제주도 여행이었습니다~

또 가고 싶네요~

Rollei 35s _ Fuji Provia100F _ 포토마루